yuna's lifelog


2020-03-05 10:49 회의 하러 가야 하는데 대중교통을 이용하기 걱정되던 참에 노땡이 코로나 때문에 일을 쉰다며 데려다준다고. 이참에 그동안 시간도 없고 사람 많을까봐 못가고 있던 이케아도 들르기로 했다. 차도 하나도 안막히네. 과연 완벽히 나쁜 일도 완벽히 나쁜 일도 없구나. 그저 오늘 하루를 기쁘게 최선을 다해 살자.

2020-03-05 11:16 오왕 삼십분도 안돼 도착. 1층 주차장이 텅텅 비었다.

2020-03-05 14:43 뭘 어떻게 해도...
의견을 계속 듣고 반영하는 게 중요하긴 한 듯. 근데 이런 경험을 바탕으로 유사시 매뉴얼을 만들어놓아도 정권 바뀌고 다 폐기하면 그만이라는 게 안타깝다. 노무현 정권이 애써 만든 매뉴얼도 그렇게 됐었고.
지금 정권이 하는 일이 신뢰가 안가서 너무 걱정되고 피곤하신 분들은 박근혜 정권 때는 어떻게들 사셨는지 문득 궁금하다. 4년 가까이 잠도 못 주무셨을 듯.

2020-03-05 21:19 오늘의 이케아 쇼핑. 주차장도 쇼룸도 식당도 매장도 텅텅 비어서 쇼핑하기엔 너무도 쾌적했지만... 손을 하도 여러번 씻고 알콜을 뿌려대서 손이 버석버석 쭈글쭈글하다. 어쩐지 목도 칼칼한 것 같고.

알콜로 시작해서 알콜로 끝난 식사. 버터도 커피잔도 알콜스왑으로 닦아서 먹고 마심🌝

오후 회의까지 시간이 좀 남아서 주변 공원(...인지 뭔지;;)에서 쿠키와 커피.

그동안 사려고 했던 몇천원 짜리 잡다구리한 물건들을 잔뜩 샀는데...
크날라(Knalla) 판쵸 우( 구매), 복셴(VÅGSJÖN) 세면타(원래는 후르벤(Hurven)을 사려고 했는데 단종됐는지 없더라)

푀르피나(Forfina) 목베개

임멜른(Immeln) 후크

판타스트(Fantast) 조리용 온도계

그중에서도 이스베리에트(ISBERGET) 태블릿 거치대는 최고.
이전에 쓰던 Gibson 거치대는 휴대성이 좋고 짱짱해서 좋긴 했지만 그림 그릴 때 태블릿 좌우를 누르면 넘어가기 쉽다. 예전에 쓰던 아이패드 에어 10인치는 괜찮았는데 12.9인치를 받치기엔 좀 무리인 듯. 게다가 원래 태블릿 거치 용도가 아니라 접시나 액자 거치 용도로 나온 제품이라 아래쪽 거치하는 부분이 많이 튀어나와서 그림 그릴 때 손목이 걸려서 불편했다.

이스베리에트 거치대는 굉장히 심플한 디자인인데 두가지 각도로 사용할 수 있고, 두 각도 모두 각자의 쓰임에 완벽하다. 낮은 각도로 눕혔을 때는 그림 그리기 적당하고 안정감 있는 데다 아래쪽 거치하는 부분이 많이 튀어나오지 않아서 손 움직임이도 자유롭다. 다만 휴대성은 좀 떨어질 것 같은데 어차피 집에서 그림 그릴 때 쓸 용도로 산 거라 상관 없고. 비슷한 용도로 쓰실 분들이라면 강추한다. 매장에선 2500원인데 지마켓에서 사려면 만원 가까이 해서, 집에 와서 하나 더 살걸 하고 후회함😭.
#관종 #kitten_lucy

아! 그리고 꽤 오래전에 주문한 USB-C to HDMI 케이블이 (역시 광저우인가 어딘가에서 밍기적거리다가 이제야) 도착했다. 애플의 디지털 AV 멀티포트 어댑터(79000원) 샀다가 충전하면서 HDMI나 USB 연결할 일 같은 거 1도 없을 것 같아서 취소하고 지마켓에서 딱 USB-C와 HDMI만 있는 4K 60Hz 제품 찾아서 주문했다(17500원+배송비 14900원). 크롬캐스트가 망가져서 그동안 티비로 영화를 볼 수 없었는데 이젠 HDMI 케이블로(크롬캐스트가 무선이라 더 편하긴 하지만...). 회의하러 갈 때 이젠 랩탑 말고 아이패드 가져가도 되겠다!

USB-C to HDMI 케이블

#kitten_lucy
#센과치히로의모험


#shopping #ikea

2020-03-05 23:55 경상도 사투리가 이렇게 시원할 수가.
주변에 필요한 분들께 (꼭) 보여주시길ㅋㅋㅋㅋㅋ.

'대구언니야들아, 내가 비밀한 개 알려줄까?'
'추신 대구언니야들아, 할 말 쪼매 더 남았다

from https://www.facebook.com/muiya/posts/3018376974853515

 

추신 대구언니야들아, 할 말 쪼매 더 남았다 - - ::: 알찬살림 요리정보가득한 82cook.com

대구언니야들아 ! 오늘도 마스크 다 잘 쓰고 다니제 ? 내 어제 댓글들 다 읽으면서 대구맘카페에 퍼갔다는 언니야가 거기서 강퇴당했다는 말 듣고 위로할라고 한 줄 더 써 본다 . 너무 마음 상해하지 마라 , 지역 카페에서 얻는 정보도 많을텐데 우짜노 . 바꿔볼라꼬 용기내 글 올맀을낀데 내가 다 속상하다 . 미안하다 언니야 여기 다른 언니야들한테 필요한 정보도 얻고 글 읽으면서 위로도 받길 바란데이 ~ 우리 집 근처 놀러오면 내가 밥 한 끼 꼭 사주께 힘내자

www.82coo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