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una's lifelog


2020-02-01 16:11 몇년 전 신종플루 유행할 때 #체온계 살까 하다가 마음에 드는 게 없어서 포기했는데 이젠 정말 사야겠다 싶어서 다시 한번 찾아봤다. 몇년 지났으니 이제 체온 재면 실시간으로 클라우드로 전송해주는 스마트 체온계 정도는 나왔겠지 했는데 나왔더라. 근데 역시 이곳도 마의 #샤오미 가 장악 중ㅜㅜ.
애플에서 에어팟프로 다음 버전에 체온과 맥박 측정 기능 넣어줬음 좋겠다. 그러면 전세계 어디서 독감 바이러스가 창궐하고 있는지도 쉽게 알 수 있을 테지. 물론 데이터 프라이버시 문제가 있을 테지만.
#shopping
* ‘붐케어 신생아 적외선 체온계’ - 이거 샀음. 국내산인데 스마트폰 연동되고 후기 괜찮음.

2020-02-06 16:40 체온계가 왔다.
'[붐케어] 신생아 적외선 체온계 BC-03'인데 티몬에서 타임세일하길래 구매했다. 체온 모드와 사물 모드가 있어서 더블탭으로 전환 가능하다. 디자인도 괜찮고 사용하기 쉽고 온도도 잘 측정되고 패키지나 도큐먼트 상태도 좋다. 그런데 (이 제품을 산 제일 큰 이유인) 블루투스 연결이 안되고 있음😰.

(주)이즈프로브(051-582-1088)에 전화해보니 폰 ‘설정 > 블루투스’에서 잡는 게 아니라 앱 내에서 연결하는 거라고 해서 앱 깔고 연결하니 된다.

(직업상🌚) 앱 여기저기를 살펴봤는데 음... 75점 정도? 사용자 추가 오류가 제일 심각한 듯. 그래도 쓸만은 하다. 근데 왜 나 체온 계속 36.2도야? 36.5가 정상 아닌가?
#shopping

* 잘 팔리나봐. 블루투스 문제 얘기하니까 다른 직원을 바꿔줬는데 작은 회사니까 아마 기술 담당자가 직접 받은 거 아닐까 싶은데... 전화로 몇마디 안했는데도 목소리에서 뭐랄까... '신명’같은 게 묻어나왔어.

아무리 save를 눌러도 화면상에서는 추가가 안되는데 체온을 재고 사람 선택할 때 아까 저장한 이름이 뜬다. 세번이나 같은 이름으로 저장했는데 하나만 나옴.

공유 기능도 있는데 스크린캡쳐해서 공유하는 방식이고, 이 부분은 디자인에 좀 신경을 못쓴 듯.

 

케이스도 샀는데 이쁜데 뚜껑이 잘 안닫힌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